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선물로 받은 바다향기 가득한 굴소스로 콩나물 잡채 만들어 봤어요

 

재료: 당면.양파.당근.양배추.버섯.파.마늘.바다향기가득한

 굴소스.통깨.참기름.설탕.카놀라유

 

고기없이 당면과 야채.콩나물만 넣고

간단하게 한접시 만들었어요

야채는 채를 썰어줍니다

당면은 뜨거운 물을 붓고 불려줍니다..따로 삶지 않아도

 되고 더 쫄깃거림이 오래가는것 같아요 ^^

 

 

 

 

팬에 카놀라유를 두르고 양파를 볶아 줍니다

당근.양배추를 넣고 볶아 줍니다 ..


어묵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콩나물 .버섯을 넣고 함께 버무려주세요 ..

콩나물은 살짝만 데쳐주세요 ^^

소금간은 아주 살짝만...

굴소스로 간이 되지만

재료 각자에 소량의 간을 해주는것이

어우러졌을때 더 감칠맛과 고유의 맛이 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굴소스를 넣고 간을 맞춰주세요..

나중에 당면에 굴소스가 들어가니 요 부분에서는 살짝만 해주세요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불려 놓은 당면을 팬 한쪽에 놓고 굴소스를 넣고서 잘 섞어 줍니다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당면자체에 굴소스맛이 스며들도록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이제 모든 재료를 한번에 잘 섞어줍니다

참기름도 넣고 통깨도 뿌려주면

바다향기 가득한 굴소스로 만든 콩나물잡채가 완성되네요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면발에 잘 스며든 굴소스가 보이시나요 ?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진한굴소스맛이 나는 감칠맛나는 콩나물잡채한접시 아주 잘 먹었네요 ^^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


 

 

 콩나물잡채 이금기굴소스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