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영화 속 레시피로 만든 전설의 볶음국수, 베이컨 야키소바

엄청 맛있어!

짱구는 못말려 B급음식 서바이벌



ㅎㅎㅎ

영화 제목이에요.

은근 끊기 어려운 짱구는 못말려의 21번째 극장판이지요.


영화를 보다가

볶음국수의 달인이 나오는데

그 분이 만드는 볶음국수를 보는 순간..


저거다!!


이러면서 머릿 속에 영화속 레시피를 차곡차곡 입력했답니다~




영화 속 레시피로 만들어 본


전설의 볶음국수

베이컨 야키소바



[재료]

국수

베이컨

당근

숙주

양파

양배추

계란노른자

(영화를 보면 추측한 재료임ㅎㅎ 돼지고기 대신 베이컨)



양념


굴소스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일행이 지키고자했던 전설의 소스.....는...굴소스로 대체 ㅎㅎ)






국수는 소면을 사용했어요~






당근, 양배추, 양파를 채썰어서 준비해 주시고

베이컨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전설의 소스, 굴소스도 준비해 주세요~


전설적으로 보이려고...이금기 굴소스 사용했어요~ㅎㅎ


국수는 삶아서 물기를 빼 주시구요.






** 영화 속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 갑니다 **






철판이 없어서 후라이팬에 베이컨을 구워줍니다.






양파와 당근을 넣고 볶아주세요~






양배추, 숙주를 넣고 볶아주세요~


젓가락으로 볶고 계시죠?




Tip

볶는 시간은 짧게, 센불에 볶아주세요.

살짝만 볶아도 됩니다.






삶아둔 국수를 넣어주세요.


야채들이 살아있는 거 보이시죠?

살짝 볶아주셔야 물도 안생기고 야채들의 식감이 살아있어요~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원들이 지키고자 했던 전설의 소스.....가 아니라


이금기 굴소스~ㅎㅎ

적당하게 넣어주시구요.






영화 속에서는 노래를 부르면서 만들던데ㅎㅎ


전설의 소스가 골고루 베일수 있도록 재빠르게 섞어주시면

볶음국수달인표 볶음국수 완.성.~!!






전설의 소스로 맛을 낸

볶음국수






노른자 하나 톡~

위에 올려주니..

더 맛있어 보이죠?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먹는 그 맛이란...

정말 상상 그 이상이랍니다.






야채들이 살아있고 부드러운 면발에

전설의 소스 맛이 골고루~~






짱구와 친구들이 왜 볶음국수 맛을 보기 위해 위험을 무릎쓰고

B급음식 축제장으로 갔는지 알 거 같아요~ㅋㅋ


영화를 보신 분들은 공감할 수 있는 그런 맛?


어떤 분이 남기신 후기를 보니까

볶음국수 만들때 나오는 노래 들으니까 배가 고파진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영화에 나온 볶음국수의 달인이시랍니다~

(이미지출처: CGV 홈페이지)






정말 강추~ 강추~ 하고 싶은 메뉴!


며칠 전에는 우동면으로 해봤는데,

개인적으론 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위 내용은 "이금기 소스 한 스푼"의 앤님의 요리레시피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http://cafe.naver.com/leekumkee)

이금기 소스를 이제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http://shop.lkkkorea.com)








2015/04/07 - [집밥 리얼스토리] - [집밥 리얼스토리] 네번째 이야기. 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영양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