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함바그 스테이크 * 초간단 소스로 만드는 스테이크?!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은

초간단 캐릭터 스테이크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얼마전 제가 올렸던

캐릭터 레시피가 잇님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있어 오늘도 또 찾아왔답니다ㅎㅎ




이금기 중식 간편 소스

몽골리안 비프 소스로 만든

너무나 간단한 함박 스테이크 레시피

게다가 귀엽기까지 하다구요! ㅎㅎ










누나 집에 놀러가면

가끔 시판 함박 스테이크를

사다가 구워주곤하는데,


그 때 마다 소스 고민이
크게 생기더라고요...



*

그래서 이번에 캐릭터도 만들었겠다.

근사한 소스를 함께 뿌려줬어요 :)







바로 중식 간편 소스

몽골리안 비프 소스인데요! ㅎㅎ


적절한 간에 깊은 풍미까지~



*

근데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건

조리가 너무 쉬웠다는거!! ㅎㅎ


그냥 슥~ 뿌려주면 끝!!



*

사실 소스류를 사면

자주 먹는다기보다 필요할 때

쏙쏙 만들어 먹는 편인데

이금기 중식간편소스 3종은

소포장 되어있어 위생적인 면에서도

대박 굿굿 ^0^b



*

함박 스테이크 위에 슥~

뿌려주면 너무나도 맛있어요! ㅎㅎ


따로 근사한 레시피 없이도

뚝딱! 중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