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메밀 소바 * 이렇게 귀여운 메밀 소바 봤어?!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딱 좋은

메밀 소바 레시피, 기왕이면 맛있게 먹자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남부 지방에는 너무나도 많은 비가 내렸고

중부 지방은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죠?!


비 탓에 큰일이 없으셨을지...

모두 무탈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제 태풍, 장마 소식을 접하는 걸 보니

 슬슬 여름은 여름인가 봅니다!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메뉴가 있죠! :)


바로 메밀국수로 시원하게 만든

메밀 소바입니다! 









쨘! 이번에도 솜씨를 살짝 발휘해

맛있는 메밀소바를 귀엽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면을 그릇에 담다가 우연히 캐릭터 모양이

됐는데, 갑자기 조카들이 귀엽다는 환호성을 듣고

이렇게 캐릭터 소바를 꼼꼼(?) 하게 만들었답니다 ㅎㅎ



메밀면을 쫄깃하게 끓이고

쪽파와 간 무를 함께 올린 후

김을 이용해 표정을 만들었어요 :^)



소바 하면 역시 중요한 게

시원한 국물이죠?! ㅎㅎ


저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이용해 맛있는 국물을 만들었습니다.




*

더운 여름을 화끈하게 날려줄

시원한 메밀 소바 레시피~!


꼭 한번 레시피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