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나는 아재 입맛? 애기 입맛? 구운 치킨 vs 후라이드 치킨




기름 쪽 뺀 구운 치킨 vs

바삭바삭 후라이드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양자택일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아재 입맛 vs 애기 입맛!


기름 쪽 뺀 담백한 구운 치킨 vs

바삭바삭 소리까지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저는 사실 닭 요리를 워낙 좋아해서

두 치킨 모두 사랑합니다ㅎㅎ


그래도 이 두 요리는 확연히

다른 매력이 있죠!


먼저 기름기 쪽 뺀

구운 치킨은 담백함과

얇은 껍질이 매력!


저는 주로 닭 한 마리를 사서

이금기 중화 시즈님맛간장으로

겉만 살짝 발라 오븐에 굽는데요,


이렇게 요리하면

껍질이 정말 맛있어요!


또 후라이드 치킨을 만들 땐

이금기 치킨 파우더

1 작은술만 넣어보세요!


깊고 진한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

나는 아재 입맛? 애기 입맛?

구운 치킨 vs 후라이드 치킨!


여러분은 어떤 치킨이

더 끌리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시즈닝맛간장,

이금기 치킨 파우더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