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당신의 쌈 취향은? 부드러운 상추쌈 vs 향긋한 깻잎쌈




고기쌈 먹을 때 어떤 게 좋아?

상추쌈 vs 깻잎쌈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나요?


제 친구들은 전부

데이트를 하더라고요..ㅎㅎ


외로운 솔로인 저는

솔로 친구들과 고깃집에서

소주나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ㅎㅎ


맛있는 고깃집을 가고 싶어서

식당을 검색하던 중

문뜩 궁금해지더라고요







여러분은 고기 드실 때

상추랑 깻잎 중

어떤 쌈이 더 좋으시나요?


저는 주로 향긋한 깻잎에 싸 먹는데

깻잎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여기서 고기쌈 팁을 하나 드리자면

상추든 깻잎이든

이금기 중화 두반장을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적인 쌈장보다는 덜 달면서도

다신 마늘 등 향신료가 들어가

더욱 풍부한 풍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한 번 이렇게 먹은 뒤론

고기쌈 먹을 땐 항상

두반장을 챙기게 되더라고요ㅎㅎ




*

당신의 쌈 취향은?

부드러운 상추쌈 vs

향긋한 깻잎쌈!


여러분은 어떤 쌈을 더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두반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