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만둣국 * 아이 반찬으로 딱! 귀요미 만둣국 레시피




편식하는 아이 반찬으로 좋은

귀요미 돼지 만두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부터 본격적인

설날 시작이네요~


설날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만두 빚기죠!


그래서 오늘은 설날맞이

아이 반찬으로 좋은

만두 만드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ㅎㅎ


귀요미 돼지 만두 만드는 법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일반적인 만두와 똑같이 만든 후

식용 색소나 오미자 가루,

오징어 먹물 등을 이용해

만두피 반죽에 색을 입혀주세요.


그리고 돼지의 눈과 코,

귀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 )


정말 간단한 방법이지만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

조카들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더라고요ㅎㅎ




*

음식에서 비주얼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맛!


저만의 실패 없는

만둣국 레시피가 있습니다!


사골국보다 맑은 소고기국을

더 좋아하는 저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로 간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맑고 깨끗하면서도

깊은 맛의 국물을 만들 수 있어요 :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