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치즈볼 * 초간단 야식 겸 안주, 맥주 안주로 추천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한

간단 야식 겸 안주

치즈볼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주말을 앞둔 금요일!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한

단짠 맥주 안주 만드는 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가끔 퇴근길에

마트에서 맥주 한 캔씩 사서

들어갈 때가 있거든요~


같이 먹을 안주가 없어

항상 아쉬웠습니다ㅎㅎ


그런데 이번에

아주 맛있는 초간단 안주를

만들게 되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치즈볼인데요~


에어프라이기와

이금기 소스만 있으면

조리과정은 간단하지만

맛은 절대 간단하지 않은

맥주 안주가 완성됩니다!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쭉 늘어나는 게 보이시나요?


그냥 먹어도 바삭해 맛있지만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과

케챂을 섞어 만든 소스에

찍어 주었더니


뜨끈 바삭한 치즈볼에

짭조름하고 차가운 소스의 조합이

맥주의 존재를 잊게 만들었어요 :)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한

초간단 맥주 안주 치즈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치즈볼 >








에어프라이어에

오뚜기 모짜렐라 치즈볼을 넣고

180도에서 8분간 익혀주세요~


*
치즈볼 개수는
에어프라이어 용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어요!








오뚜기 케챂에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섞어 칠리오일 케챂을 만들어 주세요!









다 익은 치즈볼에

파슬리 가루를 뿌리고

칠리오일 케챂을 곁들이면 완성!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한

치즈볼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단짠단짠 바삭한

치즈볼 레시피

어떠셨나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맥주와 함께 맛있는 혼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