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마라탕 면 * 금요일 저녁, 매운 음식이 당긴다면!




금요일 저녁,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 한방에 날리자!

마라탕 면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마라 요리는 지난번에도 몇 번

소개해드렸죠!ㅎㅎ


요즘 제가 마라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마라 요리에

도전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당분간 화끈한

마라 요리 레시피를 많이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화끈한 마라탕 면과 소주 한 잔이

요즘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인데요!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던

우리 이웃님들을 위해


이웃님들의 금요일 저녁 혼술을 위해


스트레스 해소 제대로 되는

마라탕 면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빨간 국물에서부터

화끈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금기 화조유,

이금기 치킨파우더,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로

이세상 매운맛은 다 넣은 것 같아요!


마라탕 면 국물이

매콤, 알싸해서 소주안주로도

아주 좋습니다 :)


금요일 저녁 혼술 안주로

적극 추천드릴게요!


여섯 가지의 이금기 소스를

가지고 계신다면, 집에서도

마라탕 면을 충분히

만드실 수 있어요!


그럼 마라탕 면 레시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마라탕 면>




*메인 재료


이금기 화조유 2g,

이금기 치킨파우더 반큰술,

이금기 중화 두반장 1큰술,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반큰술,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20g,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 1작은술

양파 50g, 생새우 10마리, 배추 50g,

면(기호에 따라)1인분, 고추기름5g,

물 700g, 땅콩버터 2큰술







1

육수 재료를

볼에 넣고 섞어주세요!




2

면을 끓는 물에 넣고 삶아주세요!




3

①에서 준비한 육수와

나머지 재료를 함께 넣고

끓여주세요 :)




4

면이 익으면 그릇에 담아주고

③을 부어준 뒤 화조유를

기호에 맞게 넣어주면 완성!




*

제가 소개해드린

마라탕 면 레시피

어떠셨나요?!


마라로 할 수 있는 요리가

정말 많다는 걸 이번에

한 번 더 알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마라 요리에 도전해보고

싶었던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레시피를

차근차근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소개해드린 마라탕 면으로

오늘 저녁, 스트레스

제대로 날리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금기 화조유,

이금기 치킨파우더,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