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삼떡삼떡 * 삼겹살데이에 먹는 이색 삼겹살 꼬치




삼겹살데이에 먹는

초간단 삼겹살 꼬치

삼떡삼떡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어제는 3월 3일

삼겹살데이였다는 거

모두 알고계셨나요?ㅎㅎ


어제는 모처럼 저도

삼겹살이 먹고 싶어

집에서 맥주 안주 겸

삼떡삼떡을 만들었어요~


삼떡삼떡은 벌집삼겹살과 떡을

번갈아가며 꼬치에 끼워주고

달달 매콤한 소스를 만들어

듬뿍 발라준 삼겹살 꼬치 요리인데요!


삼겹살데이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술안주가 필요할 때

쉽게 만들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삼떡삼떡 비주얼

어떤가요?ㅎㅎ


매콤 달달한 소스는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과

올리고당, 케챂을 이용해

만들어주었는데요!


벌집삼겹살을 사용했기 때문에

매콤 달달한 삼겹살 소스가

고기 사이사이에

잘 배어들어간 것

같더라고요!ㅎㅎ


중간중간 쫄깃한 떡의

식감도 좋았고요!ㅎㅎ


맛있는 삼겹살 소스의

비율이 궁금하시죠?!


그럼 초간단 삼떡삼떡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칼집을 낸 벌집 삼겹살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떡, 삼겹살 순으로

꼬치에 꽂아주세요 :)











볼에 올리고당 3T , 케챂 3T,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 2T를

넣고 섞어주세요!








준비된 소스를

꼬치 앞, 뒷면에

골고루 발라 익혀주고

   깨 솔솔 뿌리면 완성!




 

 

 

이색 삼겹살 꼬치

삼떡삼떡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제가 소개해드린

삼떡삼떡 레시피 어떠셨나요?


조리과정이 정말

쉽지 않나요?ㅎㅎ


소떡소떡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기도 하고요!ㅎㅎ

 

간단한 맥주 안주가 필요할 때!

삼겹살이 먹고 싶을 때!

삼겹살을 활용한 꼬치구이

삼떡삼떡 어떠신가요?!


재료도 초간단

조리과정도 초간단이라

저는 당분간 자주 만들어

먹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