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딸기 탕후루 *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과일 탕후루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새콤 달달 과일 탕후루!

딸기 탕후루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3월14일, 화이트데이인 오늘!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달한 디저트를 연인에게

선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저는 누구에게 선물하진 않지만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리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

이렇게 찾아왔습니다!ㅎㅎ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초콜릿보다

상큼, 달달 과일을 활용한

딸기 탕후루 어떠신가요?

 

 

 

 

 

 

어떠신가요?

완성된 딸기 탕후루!

화이트데이 선물로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특별히 치즈와 김으로

귀여운 모양까지 만들어줬어요!

 

저는 사탕같이 아주 단 음식은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 딸기 탕후루는

많이 달지않고,

재료도 정말 간단해요!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와

딸기만 있으면 화이트데이 선물,

집에서 가능합니다!ㅎㅎ

 

매실소스의 새콤, 달달한 맛이

딸기 탕후루를 완성해 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 딸기 탕후루 >

 

 

 

*재료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 1작은술

딸기 10개, 설탕 200g,

슬라이스 치즈 약간,

물 100ml, 김 약간

 

 

 

1

딸기는 꼭지를 떼고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

 

 

 

2

냄비에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와

설탕, 물을 넣고 끓여주세요!

 

 

 

3

딸기를 꼬치에 꽂은 뒤

②의 설탕 시럽에 빠르게

담갔다가 빼주세요!

 

 

 

4

설탕이 굳었을 때,

슬라이스 치즈와 김으로

딸기를 꾸며주면 완성!

 

 

 

*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선물하고 싶은 연인이 있다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딸기 탕후루에 도전해보세요!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극 추천드릴게요 :)

 

밖에서 산 달콤한 사탕도 물론 좋지만

직접 만든 것과는 비교할 수 없잖아요?!

 

딸기 탕후루로 이웃님들 모두

오늘 하루 달콤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