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베이컨 팽이버섯볶음 *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반찬 레시피




굴소스 하나로 만드는

초간단 밑반찬 레시피

베이컨 팽이버섯볶음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저는 퇴근 후 집에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어 건강한 저녁을

먹고 있는데요 :)


요즘 밖에 나가 사 먹을 수 없으니

쉽고 간편하면서 뚝딱 만들 수 있는

반찬거리가 뭐가 있는지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베이컨 팽이버섯볶음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회원님이신

행복한 김여사님의

베이컨 팽이버섯볶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완성된 베이컨 팽이버섯볶음 비주얼!

장난아니죠?ㅎㅎ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하나로

짭조름함과 감칠맛을

더해주었어요!


굴소스 하나면

맛있는 밥반찬 완성입니다!




< 베이컨 팽이버섯볶음 >




* 메인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작은술,

베이컨 5줄, 팽이버섯 1봉지,

다진 마늘 1/2큰술







1

베이컨을 한 입 크기로 잘라주세요!




2

달궈진 팬에 마늘을 넣고 볶아준 후

베이컨을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




3

팽이버섯을 넣고

강불에서 볶아주세요!




4

굴소스를 1작은술을 넣고

볶아주면 완성!




*

행복한 김여사님의

베이컨 팽이버섯볶음 레시피!

어떠셨나요?ㅎㅎ


베이컨의 짭조름함과

팽이버섯의 아삭한 식감

그리고 굴소스의 감칠맛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요!ㅎㅎ


간단한 밑반찬으로도 좋고

초간단 술안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죠?


오늘로써 저는

간단한 술안주 레시피를

하나 더 알게되었네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행복한 김여사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59087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