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매콤 감자조림 * 매콤 달달한 반찬 메뉴 만들기




감자 활용 밑반찬 만들기

매콤 감자조림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요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밑반찬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포슬포슬한 식감과

담백함이 매력적인 감자요리예요!


요즘 감자를 활용한 요리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감자 반찬

레시피를 가져왔어요!ㅎㅎ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회원님이신

sunghee0708님의 매콤 감자조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완성된 매콤 감자조림이

어떠신가요?ㅎㅎ


매콤하면서도 달큼한 양념이

먹음직스러워 밥 한 공기는

거뜬히 먹을 수 있는 비주얼이네요!


양념장은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양념재료를 섞어 만들었는데요!


매콤함과 굴소스의 달큼함이 만나

맛있는 밥반찬이 된 것 같습니다 :)


실패 확률 적은 반찬 메뉴이니

요리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매콤 감자조림 >




* 재료


감자 4개, 물 2/3컵




* 양념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2큰술,

설탕 1/2큰술, 올리고당 약간,

마늘 1작은술, 물 1/2컵







1

감자 껍질을 제거한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찬물에 담가주세요.


*

찬물에 담가두어야

팬 바닥에 붙지 않아요!




2

기름을 두른 팬에 감자를 넣고

반 정도 익혀주세요 :)




3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나머지 양념재료를 섞어주세요~




4
감자에 양파와 양념장,
물을 넣어주세요.



5
뚜껑을 덮은 후 중불에서
감자를 졸여주면 완성!



*
sunghee0708님의
매콤 감자조림 레시피!
어떠셨나요?ㅎㅎ

감자조림 만드는 법
어렵지 않죠?ㅎㅎ

포슬포슬한 감자 사이사이
매콤 달콤한 소스가 스며들어
밥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밥반찬이
될 것 같아요!


간단한 감자요리로

건강한 식사 하세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sunghee0708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45261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