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삶은 계란 샌드위치 * 초간단 계란요리




초간단 브런치 메뉴!

삶은 계란 샌드위치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면서 맛있는

샌드위치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샌드위치라고 하면

빵을 많이 생각하실 텐데요!


오늘은 빵 대신

삶은 계란을 활용했어요~


간단한 브런치 메뉴로

아주 좋아요!ㅎㅎ







제가 만든 삶은 계란 샌드위치!

어떠신가요?


이금기 중화 해선장과

삶은 달걀,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계란 샌드위치 완성이에요!


해선장의 감칠맛과

베이컨의 짭조름함이 있어

더 이상의 소스는

필요하지 않았어요 :)




< 삶은 계란 샌드위치 >




* 재료


계란 3개, 베이컨 2줄,

슬라이스 치즈 1장




* 양념 재료


이금기 중화 해선장 1큰술




1

계란은 삶아서

준비해 주세요!




2

삶은 계란은 반으로 썰고,

베이컨과 치즈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3

팬에 베이컨을 구워준 후,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발라주세요 :)




4

계란 - 치즈 - 베이컨 - 계란

순으로 쌓아주면 완성!




*

제가 소개해드린

삶은 계란 샌드위치!

어떠셨나요?!


평소에 먹었던 샌드위치와는

조금 다른 샌드위치죠?


삶은 계란을 활용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ㅎㅎ


간단한 아침식사나

주말 브런치로 추천드릴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