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해선장 쌀국수 * 감칠맛 업그레이드된 쌀국수 만드는 법




집에서 만드는 시원한 국물요리

해선장 쌀국수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우중충하고

비도 많이 오잖아요~


이런 날 시원하고, 뜨끈한 국물요리

많이 생각 나시죠?!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국물과 감칠맛이 예술인

쌀국수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평소 먹던 쌀국수 컵라면에

해선장을 더했더니 감칠맛 폭발이었어요!


깊고 진한 국물이

아직도 생각나네요!ㅎㅎ


초간단 해선장 쌀국수 만들기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해선장 쌀국수 >









1

분말 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부어 3분 동안 익힌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에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넣고

비벼주면 완성!







감칠맛, 시원함이 업그레이드된

해선장 쌀국수 만드는 법!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

오늘 소개해드린

해선장 쌀국수 레시피

말 그대로 초간단이죠?!


해선장 하나면 평소 먹던 쌀국수도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깊은 국물 맛이 궁금하시다면

도전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