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해물 밥 피자 * 야식 겸 맥주안주 레시피




남은 밥 활용 레시피

야식 겸 간단한 맥주 안주

해물 밥 피자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드디어 한주의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


이웃님들 조금 더 힘내시라고

오늘은 야식 겸 맥주 안주

레시피를 가져왔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여경님의 해물 밥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완성된 해물 밥 피자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다양한 재료와 치즈를 넣어주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로

간해주었는데요!


굴소스와 각종 토핑의 조합이

맥주 안주로 딱이네요!ㅎㅎ


남은 밥을 활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해물 밥 피자 >




*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떡갈비 2개, 모차렐라치즈 100g,

파프리카 1/2개, 양송이버섯 2개,

옥수수 콘 2스푼, 후추 약간,

양파 1/2개, 새우 10마리,

파슬리 가루 약간







1

떡갈비, 파프리카, 양송이버섯,

양파는 한 입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볼에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옥수수 콘, 새우, 나머지 야채를

함께 넣어 섞어주세요.




3

기름을 두른 팬에 밥을 얇게 편 후

도우를 만들어 구워주세요.




4

만들어 놓은 토핑 재료를 올린 후

뚜껑을 덮어 10분간

중불로 구워주면 완성!




*

여경님의 해물 밥 피자

레시피 어떠셨나요?


남은 밥과 냉장고 속 잠들어 있는

각종 야채들을 활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죠?ㅎㅎ


야식으로 맥주와 먹기 좋을 것 같아

이웃님들께 적극 추천드릴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여경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45190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