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김치볶음밥 부리또 * 맥주를 부르는 야식!




맥주와 어울리는 야식 추천!

김치볶음밥 부리또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이웃님들은 좋아하는

야식 메뉴가 있나요?


저는 평소 맥주와 먹을 수 있는

야식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러브호시님의 김치볶음밥 부리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치볶음밥 부리또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굴소스를 넣은 김치볶음밥이면

이미 충분히 맛있지만


또띠아 위에 치즈, 깻잎을 넣어

말아준 이색 야식 메뉴인데요!


맥주 안주, 야식 메뉴로

추천드릴게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김치볶음밥 또띠아 >




*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모짜렐라 치즈 200g

다진 김치 100g, 밥 200g,

청상추 6장, 다진 당근 1큰술,

다진 양파 1큰술, 또띠아 3장







1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양파를 넣어 투명해질 때까지

볶다가 다진 당근, 다진 김치를

넣어 같이 볶아주세요.




2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어 볶다가 밥을 넣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주세요.




3

또띠아 위에 청상추를 깔고

김치볶음밥을 올려준 뒤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레인지에 돌려주면 완성!




*

치즈 제대로 들어간

김치볶음밥 부리또라니

최고의 야식 메뉴네요!


오늘 야식으로

이색 부리또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러브호시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60027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