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밥도그 * 맥주 안주로 찰떡인 핫도그 레시피




핫도그의 맛있는 변신!

맥주 안주, 밥도그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맥주 안주 레시피를

소개하겠습니다!ㅎㅎ


그 주인공은 바로

겨울 간식의 대표주자이기도 한

핫도그 레시피예요 :)







바삭하고, 고소하고

무엇보다 든든해서

더 좋았어요!ㅎㅎ


해선장을 활용해

감칠맛 확~ 끌어올린

맥주 안주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밥도그 >




* 재료


찬 밥 350g, 소시지,

케챂, 파슬리 가루,

밀가루, 계란 물, 빵가루

참기름 약간, 식용유




* 양념 재료


이금기 중화 해선장 1큰술,

다진 당근 70g, 다진 양파, 70g,

다진 쪽파 25g










팬에 식용유를 둘러준 뒤

다진 당근, 양파, 쪽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이금기 중화 해선장

넣고 볶아주세요.










찬밥을 볼에 넣고

밥도그 양념, 참기름을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소시지 꼬지를

양념한 밥으로 감싸주세요.









밥도그를

밀가루 - 계란 물 - 빵가루

순으로 묻혀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넣어 데워주고

밥도그를 넣어 튀겨주세요.








밥도그에 파슬리와

케챂을 뿌려주면 완성!




*

집에서 만드는 맥주 안주로

소개해드린 오늘 레시피

어떠셨나요?!


맛있게 볶아준 밥이

튀김옷과 조화를 이루면서

맥주를 부르더라고요!ㅎㅎ


이건 꼭 드셔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해선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