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 레시피 뱅크

치즈 토스트 *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매력인 점심 도시락!

치즈가 아낌없이 듬뿍

고소하고 매콤한

치즈 토스트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회원님들은

직장에서 점심을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저 소스킹은 아침에

힘들지만 도시락을 싸서

다니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점심을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하게 먹어야 오후에도

힘이 생기더라고요ㅎㅎ

 

오늘은 한끼도 맛있게

먹기 위한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그 주인공은 바로

치즈 토스트입니다 :)

 

바삭한 식빵과

고소한 치즈의 조합은

설명이 필요없는 맛이죠~

 

이금기 마라우육면소스로

살짝 매콤함을

더해주었어요!

 

먹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좋게 반을

갈라 포장했습니다ㅎㅎ

 

그럼 고소한 치즈가 듬뿍

치즈 토스트 만들기!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 재료

 

식빵 2장, 햄 2장, 체다치즈 2장
라망 슈레드치즈 모짜렐라 100g,
파슬리 약간

 

 

 

* 양념 재료

 

이금기 마라우육면소스 1큰술,
오뚜기 마요네스 2큰술, 버터 1큰술,
밀가루 1큰술, 우유 150ml

 

 

 

 

 

 

이금기 마라우육면소스

오뚜기 마요네스를 볼에 넣고 섞어주세요.

 

 

 

 

 

 

팬에 버터를 녹인 뒤,

밀가루와 우유를 넣고

농도를 조절해 끓여주세요.

 

 

 

 

 

 

식빵 위에 마라마요소스, 햄,

체다치즈, 베샤멜소스,

식빵을 차례대로 올려주세요.

 

 

 

 

 

 

라망 슈레드치즈 모짜렐라를 올린 뒤,

180도 오븐에 10분간 구워주세요.

 

 

 

 

 

 

파슬리를 약간 뿌려주면 완성!

 

 

 

 

 

 

*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치즈 토스트 만드는 법!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

 

 

 

*

간편하게 만드는

치즈 토스트 레시피!

잘 보셨나요?!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치즈 토스트를

마라 소스로 잡아주었어요~

 

매콤함이 살짝

곁들여지니 더욱 중독적인

맛이 되버렸습니다ㅎㅎ

 

기호에 따라 햄

대신 베이컨을 넣어주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고소한

치즈 토스트 도시락으로

맛있는 점심 드셔 보셔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마라우육면소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