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김치 삼겹 밀푀유 * 굴소스 하나로 밥도둑 김치찌개 만드는 법




오늘 저녁 메뉴가 고민이라면?

15분 만에 완성하는 자취생 요리!

삼겹살 듬뿍 김치찌개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삼겹살 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집에서 삼겹살을

자주 구워 먹는데요,

항상 조금씩 남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만드는 삼겹살 요리!

김치 삼겹 밀푀유입니다 : )







메뉴명이 좀 생소하시죠?

말 그대로 김치와 삼겹살을

밀푀유처럼 겹겹이 쌓은

김치찌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ㅎㅎ


만드는 법이 정말 쉬워

자취생 요리로 딱!


그럼 삼겹살 듬뿍

김치찌개 만드는 법,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먼저 김치와 삼겹살을 겹겹이 쌓아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그리고 물 한 컵을 준비합니다.







준비된 물에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과

고춧가루 1큰술을 넣어주세요.







설탕도 반 큰술 넣고

잘 저어줍니다.


그리고 썰어둔

김치와 삼겹살을 냄비에

차곡차곡 넣어주세요.







대파도 큼지막하게 썰어 얹고

만들어둔 육수를 부어 끓입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송송 썬 대파를 얹어 완성!







간단한 자취생 요리,

삼겹살 듬뿍 김치찌개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

소스킹이 애정하는

삼겹살 요리 레시피,

어떠셨나요?


재료도 간단하고

과정도 정말 쉽죠?ㅎㅎ


먹다 남은 삼겹살이 처치 곤란이거나

오늘 저녁 메뉴가 고민이신 분들

꼭 한 번 따라 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