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볶음 우동 * 간단한 야식으로 딱 좋은 볶음 우동 레시피




냉장고 파먹기 할 땐?

남은 채소 몽땅 넣고

볶음 우동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간단한 야식 메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할 야식은

바로 볶음 우동인데요,


냉장고 속 처치 곤란

남은 채소를 몽땅 넣어

냉장고 파먹기 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ㅎㅎ







이 레시피는 육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데요,


채소만 들어간다고 해서

맛이 없는 건 아니죠!


감칠맛 나는 소스를 활용해

중독성 있는 간단한 야식 만들기,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볶음 우동 >




* 메인 재료


우동면 120g, 양파 150g,

당근 15g, 호박 10g,

배추 15g, 부추 5g,

숙주 10g




* 소스 재료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큰술,

이금기 황두장 1.5큰술,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 1작은술,

오뚜기 참기름 약간,

오뚜기 순후추 약간






1

채소는 손가락 길이로 채 썰고,

우동면은 데쳐 주세요.




2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숙주를 제외한 채소를 볶다가

굴소스, 황두장, 양조간장,

후춧가루를 넣고 볶습니다.




3

채소의 숨이 죽으면

삶아놓은 우동면과 숙주를 넣고

다시 한번 볶아주세요.




4

우동면에 간이 배면

참기름을 뿌려 완성!




*

간단한 자취 요리로 만들어본

볶음 우동 레시피!

어떠셨나요?


1인분 분량의

자취 요리를 하다 보면

항상 채소가 많이 남게 되는데,


이렇게 냉장고 파먹기를 하면

청소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황두장,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