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요리팁

당신의 최애 해장 음식은? 콩나물국 vs 햄버거




해장 음식도 아재랑

애기 입맛으로 나뉜다며?

얼큰한 콩나물국 vs 치즈치즈 햄버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한잔했더니

아직도 숙취에 허덕이고 있어요..ㅎㅎ


친구들과 숙취 얘기를 하다 보니

각자 선호하는 해장 음식도

다양하더라고요!







해장에는 뭐니 뭐니 해도

국물 요리라는 친구들도 있고,

느끼한 요리가 속 달래는데

좋다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해장 음식은 무엇인가요?


뜨끈~한 국물 요리?

 아니면 느끼한 햄버거?




*

저는 숙취에 좋은 국물 요리하면

콩나물국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맛있는 콩나물국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콩나물국 만들 때 새우젓으로만

간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

1큰술만 넣어보세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 )




*

햄버거의 핵심은

바로 패티!


햄버거 패티에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넣으면

시중에서 파는 햄버거 못지않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ㅎㅎ




*

오늘은 해장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 어떠셨나요?


저는 해장 음식으로 콩나물국과

햄버거 중에 고르라면

콩나물국을 고를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더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더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팬더 양조간장,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