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마라 떡볶이 * 맵덕 떡덕 모두 취향 저격! 마라 떡볶이 만들기




요즘 핫한 마라!

톡 쏘는 매운맛의

마라 떡볶이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간단 요리로

마라 떡볶이를 해먹었어요~


요즘 마라 소스에

완전히 중독되어서

모든 요리에 마라 소스를

넣어보고 있습니다ㅎㅎ







정말 다양한 요리에

마라 소스를 넣어봤는데

떡볶이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기존 떡볶이보다

더 톡 쏘는 매운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ㅎㅎ


그럼 소스킹 추천 간단 요리!

마라 떡볶이 만들기,

바로 시작해볼까요?










먼저 다진마늘 1큰술,

고춧가루 3큰술, 설탕 2큰술,

이금기 팬더 굴소스 0.5큰술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물에 헹군 떡을

끓는 물에 넣어 삶아주세요.







떡이 어느 정도 말랑해지면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넣어주세요.



 




여기에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

반 팩만 넣어주세요!









그리고 대파나

양배추, 어묵 등

기호에 맞는 부재료를

넣어서 끓여주세요.








완성된 마라 떡볶이를

접시에 담아주면 완성!







소스킹 추천 간단 요리!

마라 떡볶이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

톡 쏘는 매운맛이 매력적인

마라 떡볶이 레시피!

어떠셨나요?


요즘 마라 소스에 중독되어

마라탕, 마라샹궈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또 색다른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팬더 굴소스와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