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돼지껍데기 구이 * 맥주 안주로 최고! 알싸한 마라향을 입힌 돼지껍데기




요즘 대세 마라와

돼지껍데기의 만남!

맥주 안주로 좋은

돼지껍데기 꼬치구이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 음식 중 하나죠,


돼지껍데기 구이 레시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식당에서는

돼지껍데기만 굽지만

저는 각종 채소와 함께

꼬치구이로 만들어봤어요 : )







어떤가요?

알록달록한 게

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또 여기에

마라향이 나는 화조유와

단짠단짠 우스터소스를 발라

풍미를 한껏 올려봤습니다!


 그럼 맥주 안주로 좋은

돼지껍데기 꼬치구이!

지금 바로 만들어볼까요?









1

먼저 돼지껍데기를

살짝 삶아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넣어주세요.


삶은 돼지껍데기와

대파, 파프리카, 고추 등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그리고 준비된 꼬치에

재료 - 껍데기 - 재료

순서대로 꽂아주세요.








2

준비된 꼬치를 굽기 전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3

약한 불에서 이금기 화조유

우스터소스를 덧발라가며

골고루 익혀주세요.



 





4

돼지껍데기가

노릇해질 때까지

익히면 완성!







마라향이 화악-

돼지껍데기 구이!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

맥주 안주로 좋은

돼지껍데기 구이 만들기!

어떠셨나요?


평범한 돼지껍데기와 달리

마라향을 더해 독특하면서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평소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화조유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