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레몬 치킨 * 10분 만에 완성하는 새콤달콤 닭요리 레시피





아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좋은

새콤달콤 레몬 치킨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

간단한 홈파티를 했어요~


맥주 안주로 뭘 만들까 하다가

정말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닭요리를 해봤습니다!







그 요리는 바로

레몬 치킨인데요,


새콤달콤한 맛이

맥주 안주는 물론

아이 간식으로도 좋겠더라고요~


그럼 10분 만에

레몬 치킨 만들기,

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




< 레몬 치킨 >




* 재료


이금기 레몬 치킨소스 1팩,

닭고기 300g, 감자 전분 3큰술,

청고추 1개, 홍고추 1개,

달걀 1개, 식용유 약간






1

닭고기는

한 입 크기로 썰어

달걀과 버무린 후

감자 전분을 묻혀주세요.




2

청, 홍고추는

굵게 다져주세요.




3

전분을 묻힌 닭고기를

170℃의 기름에 넣고

약 4분간 노릇하게

튀겨주세요.




4

팬에 식용유를 1큰술 두르고

청, 홍고추를 볶은 후

노릇하게 튀긴 닭고기와

레몬 치킨소스를 넣어

한 번 더 볶으면 완성!




*

맥주 안주는 물론

아이 간식으로도 좋은

레몬 치킨 만들기!

어떠셨나요?


이금기 간편 소스만 있으면

정말 빠르고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레시피라

더 좋은 것 같아요~


평소 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레몬 치킨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