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깍두기 볶음밥 * 삼겹살이 듬뿍 초간단 볶음밥 레시피




맥주와 잘 어울리는

초간단 요리

깍두기 볶음밥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저는 원래 오늘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모임이

몇 달 전부터 약속되어 있었는데요!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일정을

취소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밀린 집안일도 하고

영화 감상도 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이에요!


저녁에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와 함께

혼맥을 즐길예정인데요!ㅎㅎ


제가 오늘 저녁으로

먹을 요리는 바로

깍두기 볶음밥입니다!


지난번 집에 있는 재료들로

뚝딱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했던 요리거든요!


그 주인공은 바로

깍두기 볶음밥입니다 :)







깍두기 볶음밥

비주얼이 어떤가요?


볶음밥이 또 맥주랑

잘 어울린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깍두기와 삼겹살이

주재료로 들어갔는데요!


저는 그 때 삼겹살을 듬뿍 넣어

더욱 든든하게 먹었어요!


이금기 중화 두반장으로

매콤함을 살려주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으로

단짠단짠한 맛을 살려주었어요!


그럼 초간단 깍두기 볶음밥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깍두기 볶음밥>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송송 썬 대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파기름이 날 때

삼겹살을 넣어 볶아주세요~









삼겹살 겉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잘게 썬 깍두기와 설탕,

고춧가루를 넣어주세요!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넣어

간을 맞춰주세요!ㅎㅎ








밥을 넣어 고슬고슬 볶아준 뒤

그릇에 담아주세요~







계란후라이, 김가루,

통깨를 뿌려 마무리하면 완성!





 

삼겹살이 듬뿍 들어간

깍두기 볶음밥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제가 소개해드린

깍두기 볶음밥 레시피

어떠셨나요?


볶음밥에 들어있는

아삭한 깍두기의 식감도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요즘 같은 때 에는

건강하고, 든든하게 드셔서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주의하셔야합니다!


오늘 저녁 집에서

맛있는 깍두기 볶음밥과

맥주로 불토 보내세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