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크림 김치볶음밥 * 퇴근 후 맥주와 먹기 좋은 저녁 메뉴 추천




맥주와 환상궁합!

맥주 한 모금을 부르는

크림 김치볶음밥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 퇴근 후 집에서

저녁 많이 만들어 드시죠?!


배달음식, 외식보다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게

더 건강하고, 안전해서

저녁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어제저녁 제가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던

크림 김치볶음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그냥 김치볶음밥이 아닌

크림과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 제대로 살려준

크림 김치볶음밥입니다!







퇴근 후 거창하게 차려먹기

귀찮을 때도 많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웃님들의 귀찮음을 덜어줄

한 그릇 요리 레시피로

가져와봤는데요!ㅎㅎ


처음 김치를 볶아줄 때는

이금기 중화 두반장과

이금기 팬더 굴소스를 넣어

맛있게 양념해 볶아준 뒤

크림소스를 듬뿍 넣어 주었어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제대로인 김치와

고소함 가득한 크림소스의 조합이

맥주를 계속 부르더라고요?!


퇴근 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크림 김치볶음밥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크림 김치볶음밥 >







달군 팬에 버터를 녹여주세요!








버터가 녹으면 마늘과 베이컨을 넣고

한 번 더 볶아주세요 :)







베이컨이 노릇노릇해지면

김치를 넣고 볶아주세요!







김치를 넣고 볶아주다가

밥을 넣고 다시 볶아주세요!










이금기 중화 두반장 1스푼

이금기 팬더 굴소스 1스푼을

넣고 볶아주세요 :)







프라이팬 가운데에

생크림과 치즈를 부울 공간을 남기고

밥을 옆으로 밀어 둥글게 만들어주세요!









가운데에 생크림,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넣고

뚜껑을 덮은 후 약불에 익혀주세요!








크림치즈 위에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완성!







맥주를 부르는 고소한 풍미의

크림 김치볶음밥!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고소한 크림소스와 김치의 조합이

아직도 생각나는데요!ㅎㅎ


두반장과 굴소스만 있으면 충분하니

오늘 퇴근 후 저녁 메뉴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김치볶음밥과 맥주는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하거든요!ㅎㅎ


그런 김치볶음밥에

크림치즈를 더해주면

안 어울릴 수가 없겠죠?!


오늘 저녁 메뉴가

고민되시는 분들!


간단한 맥주와 함께

저녁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크림 김치볶음밥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팬더 굴소스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