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마늘종 볶음 * 간단한 집밥 레시피




초간단 가정식 반찬

마늘종 볶음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

건강한 집 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막상 밥을 차려 먹으려고 하니

반찬거리가 마땅치 않아

금방 밑반찬 하나를 만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반찬 메뉴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회원님이신

러브콩님님의 마늘종 볶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완성된 마늘종 볶음!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얼른 밥 위에

얹어 먹고 싶은 비주얼인데요!


마늘종에는 특별한 간을 하지 않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만을

활용해주었어요!ㅎㅎ


맛간장으로도 충분히

마늘종 특유의 감칠맛과

짭조름한 맛을 냈어요 :)




< 마늘종 볶음 >




* 재료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2큰술,

마늘종 200g, 소금 약간,

파 1/4대, 건고추 1개






1

4~5cm 길이로

마늘종을 잘라주세요!




2

냄비에 물을 끓인 후

소금을 약간 넣어주세요 :)




3

물이 끓었을 때

잘라 놓은 마늘종을 넣어

살짝 익혀주세요~




4

살짝 익힌 마늘종은

찬물에 헹궈준 뒤

열기를 식혀주세요~




5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파와 고추를 넣어 향을 내주세요~




6

살짝 식혀둔 마늘종을 넣고

볶아주세요!




7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넣어 간을 해주면 완성!




*

러브콩님님의

마늘종 볶음 레시피!

어떠셨나요?ㅎㅎ


간단한 밑반찬으로

만들기 좋겠죠?


가정식 반찬으로 추천드리는

마늘종 볶음 레시피로

이웃님들 모두 건강한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러브콩님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44635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