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게살 스프 *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추천




간단한 아침식사로 좋은

크래미 요리, 게살 스프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크래미 게살스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침식사를 하고 출근하면

확실히 그날 하루가 든든하더라고요!


그러니 이웃님들도 꼭

아침식사 챙겨드세요!ㅎㅎ


오늘은 특별히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회원님이신

예쁜콩님의 게살 스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완성된 게살 스프가

어떠신가요?


국물도 많고, 게살이 듬뿍 들어있어

간단한 아침 메뉴로 정말 좋겠죠?


아침 식사는 자극적이지 않게

먹는 게 좋잖아요!ㅎㅎ


그래서 특별한 간을 하지 않고

이금기 농축치킨스톡만

사용해 주었어요 :)


치킨스톡으로 게살 스프의

전체적인 간과 감칠맛을 살려주었어요!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나

간편식으로 추천드릴게요!




< 게살 스프 >




* 재료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1작은술,

게맛살 3개, 양파 1개,

올리브오일 1큰술







1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양파를 볶아주세요.




2

손으로 찢어놓은

게맛살을 넣어 볶아주세요.




3

이금기 농축치킨스톡과

물을 넣어 끓여주면 완성!




*

예쁜콩님의

게살 스프 레시피!

어떠셨나요?ㅎㅎ


이금기 농축치킨만으로

맛있게 만들었다는 게

정말 놀랍지 않나요?ㅎㅎ


준비 재료도 초간단

조리방법도 초간단이라

요리 초보자들은 물론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글은 이금기 네이버 카페 소스앤쿡

예쁜콩님의 게시글을 활용한 게시글입니다.


원문 확인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leekumkee/49143




레시피 속

이금기 농축치킨스톡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