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진미채 우유 떡볶이 * 고소하고 담백한 떡볶이 레시피



맥주 안주 레시피

진미채 우유 떡볶이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떡볶이 레시피를 가져왔는데요 :)


평소 즐겨먹는

빨간 떡볶이가 아닌

하얀 떡볶이를 가져왔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진미채 우유 떡볶이입니다!







감칠맛 폭발인

떡볶이 소스의 포인트는

바로 이금기 치킨파우더인데요!


치킨파우더를 넣어주어

고소함이 배가 되었어요 :)


맥주가 저절로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ㅎㅎ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진미채 우유 떡볶이 >







* 메인 재료


이금기 치킨파우더 2큰술,

진미채 100g, 우유 300ml,

밀떡 100g, 청양고추 2개,

마늘 5개, 올리고당 1큰술,

버터 10g, 양파 1/2개







1

5분 정도 불린 진미채의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2

청양고추, 양파는 다지고,

마늘은 편 썰어주세요.







3

팬에 진미채 1.5줌,

마늘, 버터,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4

밀떡을 넣고 볶다가

이금기 치킨파우더와 우유,

청양고추를 넣고 졸여주세요.







5

다른 팬에 진미채, 버터를

넣고 볶다가 노릇해지면

올리고당을 넣고 볶아

가니시로 올려주면 완성!







*

맥주와 환상궁합인

고소함 폭발

진미채 우유 떡볶이

어떠셨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떡볶이 황금 레시피로

맛있는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