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해선장 오징어구이 * 금요일 저녁 혼술 안주로 추천!




오늘 저녁 술안주 추천

해선장 오징어 구이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ㅎㅎ


금요일 저녁인데

그냥 보낼 수 없죠!


그래서 오늘 제가

간단한 술안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바로

해선장 오징어 구이예요!


오늘 이 맛있는

오징어 양념구이는

두 가지의 이금기소스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럼 소스킹의 술안주 추천

해선장 오징어구이

지금 바로 만들어볼까요?




< 해선장 오징어구이 >




*재료


이금기 중화 해선장 3큰술,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 3큰술,

반건조 오징어 2마리,

버터 1조각








팬에 버터를 두른 뒤,

오징어를 넣고 구워주세요.







오징어를 뒤집어서

가위로 모양을 내주세요.








이금기 중화 해선장

오징어에 발라 익혀주면 완성!








매콤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은

중화 해선장을 바른 오징어에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

덧발라주시면 완성!







탱글한 식감과

불 맛 가득 얼얼함이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리겠네요~







집에서 술안주로 만들기 좋은

해선장 오징어구이 만들기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해선장 오징어구이 만들기!

어떠셨나요?


정말 쉽고

간단하지 않나요?ㅎㅎ


요리를 많이 안 해보신 분들도

충분히 성공하실만한

간단 술안주 레시피였습니다 :)


오늘 혼술 예정이시라면

꼭 도전해보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해선장,

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