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오징어링 튀김 * 바삭한 식감, 노릇한 튀김옷으로 인생 안주 등극!

 

 

 

집에서 만드는 술안주 베스트

오징어링 튀김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드디어 불금이네요!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불금을 맞이해

기가 막힌 맥주 안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오징어링 튀김입니다 :)

 

 

 

 

 

 

바삭하고, 노릇해서

제 인생 안주가 됐어요!ㅎㅎ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튀김 가루와 빵가루에 섞어

감칠맛 지수가 확 오르더라고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오징어링 튀김 >

 

 

 

 

 

 

위생 봉투에 튀김 가루,
이금기 치킨 파우더를 넣고
섞어주세요

 

 

 

 

 

 

오징어링을 위생 봉투에
담아 흔들면서 가루를

꼼꼼하게 입혀주세요.

 

 

 

 

 

 

오징어링을

계란물 - 빵가루+파슬리

순으로 묻혀주세요.

 

 

 

 

 

 

식용유를 담은 달군 팬에
오징어링을 넣고
노릇하게 튀겨주세요.

 

 

 

 

 

 

작은 볼에

청홍고추, 볶음참깨를 넣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넣어주세요.

 

 

 

 

 

 

오징어링 튀김을
맛간장 소스에 찍어주면 완성!

 

 

 

 

 

 

 

*

오늘 소개해드린 맥주 안주

오징어링 튀김!

어떠셨나요?

 

인생 안주라고

등극할 만하지 않나요?!

 

청홍고추, 맛간장으로

만든 소스까지!

 

이보다 더 완벽한

맥주 안주는 없었습니다 :)

 

이웃님들도 불금에

집에서 만든 맥주 안주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