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얼큰 김치 수제비 * 캠핑장에서 비오는날 먹기좋은 국물요리

 

 

 

캠핑 요리 추천!

비 오는 날 어울리는

얼큰 김치 수제비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비 오는 날과 잘 어울리는

캠핑요리를 소개해드리려고요~

 

오늘의 캠핑 레시피는

얼큰 김치 수제비입니다!

 

 

 

 

 

 

이금기 중화 두반장

청, 홍고추로 칼칼한 맛

제대로 살렸는데요ㅎㅎ

 

시원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수제비의 조합이

좋더라고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중간 크기의 볼에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고춧가루, 다진 마늘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냄비에 물 1L와

해감 된 바지락을 넣고

끓여주세요.

 

 

 

 

 

 

바지락의 입이 벌어지면,
수제비 국물 양념을 넣어
풀어주고 끓여주세요.

 

 

 

 

 

 

냄비에 감자, 양파,
애호박, 김치, 수제비를
넣어 8분간 끓여주세요.

 

 

 

 

 

 

수제비가 떠오를 때
송송 썬 청, 홍고추를 넣고
2분 정도 더 끓이면 완성!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얼큰 김치 수제비

지금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칼칼하면서 감칠맛 돋는 국물에

쫄깃한 수제비가 예술이었어요ㅎㅎ

 

캠핑장에서 저녁 메뉴로

칼칼하게 끓인 뒤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이웃님들도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시피 속

이금기 중화 두반장,

이금기 농축치킨스톡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