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오징어 부추 부침개 * 제철 재료로 건강하게 맛있는 부추전 레시피

 

 

 

비 오는 날 생각나는

홈 캠핑 요리!

오징어 부추 부침개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홈 캠핑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ㅎㅎ

 

그 주인공은 바로

제철 오징어 듬뿍 넣고 만든

부추 부침개인데요 :)

 

지금 한창 부추와

오징어가 제철이라고하죠?

 

 

 

 

 

 

어떤가요?

비주얼 예술이죠?ㅎㅎ

 

찍어먹는 소스로 활용된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맛간장만의 감칠맛으로

더 맛있는 캠핑 요리가

탄생할 수 있었는데요~

 

부침개 반죽에는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활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내보았어요 :)

 

오징어 부추 부침개 레시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오징어 부추 부침개 >

 

 

 

 

 

 

볼에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넣고
홍고추, 볶음참깨를 넣어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볼에 부침가루를 넣고

부추, 양파, 오징어,
청홍고추를 넣어주세요.

 

 

 

 

 

 

이금기 치킨파우더,

물을 넣고 섞어가며
부침개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달군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반죽을 넓게 펴주세요.

 

 

 

 

 

 

앞뒤로 노릇하게 굽고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활용한

소스를 곁들이면 완성!

 

 

 

 

 

 

 

오징어 부추 부침개!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

비 오는 날 추천드리는

홈 캠핑 레시피

어떠셨나요?!

 

제철 오징어와 제철 부추를

아낌없이 넣어 건강하고,

맛 보장 확실한 레시피이니

이웃님들도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내일 더 맛있는 레시피로

돌아오겠습니다!

 

무더위, 건강 유의하세요 :)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