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이금기소스 요리

메밀크레이프 * 건강하고, 맛있는 주말 브런치




건강한 주말 브런치

메밀크레이프 만들기!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길게만 느껴졌던 금요일이 지나

벌써 주말이네요!ㅎㅎ


회원님들께서는

주말에 식사 잘 챙겨드시나요?


저는 밀린 잠을 자느라

주말엔 항상 느즈막히 일어나

밥을 먹게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주말 브런치로 먹기 좋은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메밀크레이프입니다 :)







메밀크레이프 비주얼 어떤가요?


주말아침은 거하게 먹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메밀 반죽에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넣어주어 감칠맛을 살려주고

계란과 베이컨을 곁들여주었더니

부드러우면서도 든든한

브런치가 되더라고요!


그럼 메밀크레이프 만들기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메밀크레이프 >












볼에 치킨파우더, 메밀가루,

물, 우유, 소금, 설탕,

녹인 버터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반죽을 적당량 올려주세요.









메밀 반죽의 테두리가

익어갈 때쯤 치즈,

계란, 베이컨을 올리고

모양내어 접어주세요 :)









그릇에 옮겨 담아 후추,

루꼴라, 방울토마토를 올려

마무리하면 완성!





 

건강하고, 맛있는 주말브런치!

메밀크레이프 만드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부드러운 메밀크레이프

레시피 어떠셨나요?


완성된 메밀크레이프를 보니

근사하지 않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레시피로

주말에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 타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커피 한 잔 함께해주시면

우리 집이 바로

브런치 카페 아닐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레시피 속

이금기 치킨파우더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